라스베가스 샌즈 경영진은 자사주 매입에 ‘단결’해야 한다고 애널리스트가 말함

라스베가스 샌즈(NYSE:LVS)는 수요일 늦게 3분기 실적을 발표했으며 결과는 예상보다 나빴습니다. 

이로 인해 분석가는 경영진이 투자자의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신속하게 자사주를 매입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라스베가스 샌즈의 베네시안 마카오

5개의 통합 리조트를 소유하고 있는 마카오의 여행 제한이 여전히 남아 있는 가운데 LVS는 9월 분기에 8억 5,700만 달러의 매출에 주당 45센트의 손실을 입었습니다. 

월스트리트는 12억 1천만 달러의 매출에 26센트의 손실을 예상했습니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주가는 1.4% 하락하여 지금까지의 하락폭을 거의 34%까지 늘렸습니다.

정부 감독이 증가할 가능성에 대한 최근 운영자의 불안으로 인해 방해를 받은 마카오의 느린 회복으로 인해 금융 시장은 미국에 대한 노출이 많은 운영자에게 보답 하고 있습니다. 

차례로 그들은 마카오에 더 의존하는 LVS와 같은 사람들을 처벌하고 있습니다. 

그런 어려운 상황에서 적어도 한 애널리스트는 샌즈가 과감하고 주식에 대한 투자자들의 믿음을 회복해야 할 때라고 말합니다.

Stifel 분석가인 Steven Wieczynski는 오늘 고객에게 보낸 메모에서 LVS가 주요 입장을 취하고 투자자들에게 마카오와 싱가포르의 장기 전망을 정말로 믿는다는 것을 보여주기에 지금보다 더 좋은 시기는 없다고 믿습니다. “가까운 장래에 대규모 현금 유입이 있을 때 경영진은 주가의 혼란을 이용하고 공격적인 자사주 매입을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Wieczynski는 시장 가치 기준으로 가장 큰 게임 회사에 대해 “매수” 등급을 반복합니다. 

동시에 목표주가를 48달러에서 51달러로 높였습니다. 이는 현재 수준에서 거의 31%의 상승 여력을 의미합니다.

LVS의 지배적인 감정에서 출발

오늘날 LVS에서 가격 예측을 높이는 것은 적어도 4명의 다른 분석가가 반대 방향으로 이동하여 이름의 가격 목표를 낮추었기 때문에 두드러집니다.

주주에 대한 자본 반환과 관련하여 카지노 운영자는 한때 업계에서 가장 부유한 배당금 지급자였습니다. 

그러나 그 지불금은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의 초기 단계에서 작년에 제거되었습니다 . 

재구매 프로그램과 관련하여 경영진은 아이디어에 “아니오”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마카오와 싱가포르의 자본 지출도 장기 수익을 높이는 수단으로 보고 있습니다.

“우리는 항상 주식 매수의 잠재적인 수익을 볼 것입니다. 자본이 매력적인 수준에 있다고 믿습니까? 물론입니다.”라고 애널리스트들과의 컨퍼런스 콜에서 Sands의 CFO인 Patrick Dumont가 말했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우리는 또한 매우 중요한 수익을 창출할 미래에 실제로 중요한 이용 가능한 기회가 있다고 믿고 싶습니다.”

일부 투자자들은 이를 주식 환매에 대한 미지근한 지지로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Sands가 투자 커뮤니티에 주식이 저평가되어 있다는 신호를 보내기 위해 환매 프로그램을 시작하지 않는다는 사실에 좌절할 수 있습니다.

업종에 관계없이 미국 기업들은 자사주 매입 시기를 잘 못 잡기로 악명이 높으며, 주가가 급등할 때 자사주를 재매입하고 주가가 폭락하는 동안에는 그러한 움직임을 피합니다.

LVS가 그 교훈을 배울지는 두고 봐야 합니다. 그러나 베네 치안 및 샌즈 엑스포 컨벤션 센터 판매 의미, 2022 년 1 분기에 마무리 할 것이 분명하다 $ 6.25 억 회사의 길을 향하고있다 . 

이는 마카오와 싱가포르 장소를 개선하는 동시에 잠재적으로 투자자에게 자본을 돌려줄 수 있는 도구를 가지고 있음을 확인시켜줍니다.

노 헤일 메리스

지금까지 Sands는 iGaming 및 스포츠 베팅의 붐을 일으키지 못하고 있지만 올해 초에는 이러한 비즈니스에 전념하는 투자 부서를 만들었습니다.

실적 컨퍼런스 콜에서 회사가 해당 분야에서 어떻게 노출을 추구할 것인지에 대한 약간의 대화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Stifel의 Wieczynski는 LVS가 단순히 라이벌을 따라잡는다는 명목으로 디지털 게임에서 성급해서는 안 된다고 말합니다. 

투자자들은 그러한 움직임에 대해 회사에 보상을 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그는 썼다.

분석가는 “우리가 원하지 않는 일은 회사가 후반 단계의 Hail Mary가 붐비는 대화형/스포츠 베팅 분야에 진입하려는 시도를 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그들이 그러한 투자에 대한 신용을 얻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과도한 위험이 수반되는 기회에 대해 과도하게 지불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국내 입지가 부족하다는 점을 감안할 때 우리는 그들이 결국 EBITDA 기반과 관련이 없을 수도 있는 기회에 대해 과도한 비용을 지불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