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ting Singapore, 요코하마 IR 출구 이후 일본 자회사 폐쇄

Genting Singapore는 한때 일본 요코하마의 통합 리조트(IR) 후보였습니다. 시에서 이러한 계획을 폐기하자 카지노 운영자는 난감한 상황에 놓였습니다. 지금은 결과적으로 일본 사업의 일부를 폐쇄하고 있습니다.

Genting Group의 Resorts World Sentosa
Genting Group의 Resorts World Sentosa

Genting의 이름은 Yokohama IR의 호스트가 될 유력한 후보로 거듭해서 떠올랐습니다. 8월에 야마나카 다케하루 가 시장으로 선출 되기 전 이었습니다 . 전 시장인 Fumiko Hayashi가 IR 프로젝트의 배후에 있었지만 Yamanaka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가 취임하자마자 그의 첫 번째 행동 중 하나는 IR 경쟁에서 철수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로 인해 Genting은 어려운 상황에 놓였습니다. 그것은 국가에 설립된 많은 사업을 가지고 있으며 대부분이 IR을 지원했을 것입니다. 어제 발표에서 회사는 일본에 있는 8개의 자회사를 폐쇄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회사를 해산하고 청산하기 위한 이니셔티브는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8개 중 하나는 도쿄에 본사를 둔 전액 출자 자회사인 Genting International Japan Co Ltd입니다. 나머지 그룹에는 요코하마, 오사카 및 기타 지역에서의 작업이 포함됩니다. 그들은 일본의 Genting에 대한 투자 보유지분과 레저 및 접객 서비스를 지시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발표에 따르면 사업의 해산은 2021년 Genting의 전체 순 유형 자산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변경 사항은 올해 주주의 주당 순이익에도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겐팅, 2021년 엇갈린 결과 예상

비자발적 일본 철수는 실망스러웠지만 Genting은 여전히 ​​성장 잠재력에 대해 분석가들로부터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Hong Leong Investment Bank Bhd는 Genting의 모회사인 Genting Group에 대해 ‘매수’ 등급을 유지합니다.

애널리스트 Tan Kai Shuen은 지난주 업데이트에서 Genting이 Genting Singapore, Gening Malaysia Bhd(GenM) 및 Resorts World Las Vegas(RWLV)의 향상된 게임, 레저 및 환대 부문의 혜택을 받을 것이라고 썼습니다.

Tan은 “GenM은 말레이시아가 10월 11일 주간 여행 금지를 해제한 후 리조트 월드 겐팅(Resorts World Genting, RWG)을 방문하는 현지 방문객의 강력한 복귀를 목격했으며, 싱가포르는 국경 제한을 점진적으로 완화하고 있어 [Genting Singapore]에 좋은 징조가 될 것입니다. 해외 방문객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Genting은 장기적으로 강력한 성장 잠재력이 있고 재무 건전성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RWLV에 대한 노출을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RWLV는 3Q21 전체 분기 결과에 대해 1억 7500만 달러의 매출과 2700만 달러의 EBITDA(이자, 세금, 감가상각비 차감 전 이익)를 보고했습니다. 라스베가스 스트립의 게임 수익은 8월에 전월 대비 21.2% 감소했지만 9월, 10월, 11월에는 어느 정도 상승했습니다.

GenM의 전망은 RWG로 돌아가는 사람들의 수가 증가하고 영국 및 미국 부서의 긍정적인 기여로 인해 낙관적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